네오디뮴철 붕자성 재료의 가공 기술
- Last update:2019-03-28 11:16:17
네오디뮴철 붕소 자성 재료, 산화철 합금 등 또 자강이라고 한다.네오디뮴 철 붕소 자료는 대량의 네오디뮴과 철을 함유하고 있다.
네오디뮴철 붕소 자성 재료, 산화철 합금 등 또 자강이라고 한다.네오디뮴철 붕소 재료는 대량의 네오디뮴과 철을 함유하고 있으며, 경박하고, 이산화 부식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네오디뮴 철철 붕소는 매우 높은 자력과 교완력, 네오디뮴철 붕소 자재, 현대 공업에서 높은 에너지 밀도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네오디뮴철 붕소는 전자 기술에 광범위한 응용을 얻게 하여 계기, 성전철 코발트, 자선 설비의 자화소형화, 경량화, 얇은 화 가능.네오디뮴철 붕소의 장점은 성가가 높고 역학성능이 좋다온도가 낮을 때 온도 특성이 떨어지고 분화부식이 생기기 쉬우며 화학성분을 조정해야 한다(코발트 고거리 온도 가입 원소)와 표면 처리 방법(현재 표면 화학 둔화는 좋은 해결 방안 중 하나)을 향상시켜야 한다.실용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다.
네오디뮴 철철 붕금.일본과 미국은 1983년에 네오디뮴 철붕 합금은 제3대 영자재료로 불리며 네오디뮴과 철원자가 다른 희토와 다른 금속원자를 대신할 때 다양한 성분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네오디뮴 붕소의 성능은 일종의 영자자자자재이다.그 제법 은 주로 소결법, 환원 고속 확산법, 융합 합 법, 이중 화결법 과 키 합법 은 생산 중 가장 광범위하다.